Food
“양 많이, 맛있게.” 미즈컨테이너에서는 음식을 주문하면 일을 하는 스텝들이 모두 하나같이 “양 많이, 맛있게”라는 구호를 외칩니다. 이 구호는 정말 간단하지만, 이 안에는 미즈가 추구하는 Food 컨셉이 모두 담겨져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미즈컨테이너 음식의 특징은 퓨전 아메리칸 스타일로 질이 좋고,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을 정도로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을 고객님에게 제공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Design
미즈컨테이너의 디자인은 한가지 요소로만 말하는 디자인이 아닙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 인테리어와 조명, 음악과 그래픽이 결합된 독자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음식 퀄리티와 서비스는 물론, 트렌드를 반영하는 디자인과 음악으로 시/청각을 만족시키는 문화 복합적인 공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미즈컨테이너는 매년 디자인어워드를 진행하며 디자이너들의 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Communication
인더스트리얼 컨셉을 바탕으로 하는 미즈컨테이너는 진동벨 대신 헬멧을 이용하여 음식을 제공합니다. 직원들은 헬멧을 쓴 고객이 있는 테이블에 직접 음식을 제공하며, 음식이 나간 후엔 하이파이브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는 고객과 소통하는 미즈컨테이너만의 방법으로, 밝고 건강한 미즈컨테이너의 에너지를 공유하고 고객이 보다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시행되었습니다
Service
미즈컨테이너의 서비스 컨셉은 '밝고 건강한 남성적 이미지'입니다. 독특한 인테리어가 있는 이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돌아가시는 것뿐만 아니라 미즈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받아 가실 수 있도록 고객님이 입장하시면 모든 미즈인들은 다 함께 선두자의 구령에 맞추어 "환영합니다, 스마일 미즈입니다.'라고 크고 우렁차게 인사를 합니다. 이것은 미즈컨테이너가 가지고 있는 즐거움과 유쾌한 에너지를 드리기 위한 미즈만의 인사법입니다.
Music
깔끔하고 경쾌한 비트가 주를 이루는 'Tech house, Minimal, Deep house'등의 일렉트로닉 음악을 기본으로 하여 반복적인 비트로 경쾌하고 신나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매장 내에서 DJ가 직접 믹싱하는 음악을 통해 클럽과 레스토랑의 경계를 오가며 색다른 문화와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